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투어스, 초고난도 '랜플댄'에 '주간아' 제작진과 정면 돌파!

투어스, 초고난도 '랜플댄'에 '주간아' 제작진과 정면 돌파!
입력 2024-11-27 10:19 | 수정 2024-11-27 10:19
재생목록
    '주간아이돌' TWS(투어스)가 초고난도 '랜덤 플레이 댄스'에 도전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27일 오후 6시 20분 MBC M에서 방송하는 '주간아이돌'에서는 TWS가 출연해 감미로운 보컬과 웃음까지 겸비한 퍼포먼스로 남다른 매력을 표출한다.

    이날 '주간아이돌'의 대표 코너 '랜덤 플레이 댄스'는 퍼포돌 TWS를 고려해 역대급 난이도로 진행된다. TWS는 더 어려워진 '랜덤 플레이 댄스'에도 1라운드 성공을 자신하지만, 곡이 바뀌자마자 혼란에 빠지고 경민이 안무를 잊어버리는 사태까지 벌어지는데.

    결국 경민은 위기를 모면할 묘안(?)을 생각해 내고, 제작진과의 정면 돌파를 감행한다. 과연 TWS는 무사히 초고난도의 '랜덤 플레이 댄스' 성공을 이뤄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어 TWS는 2MC와 함께 두 팀으로 나뉘어 노래 대결을 펼치는 코너 '매치 업! 주간 노래방'에서 K-POP 명곡들을 선보인다. 대결 곡으로는 EXO의 '첫 눈', BOYNEXTDOOR의 'Nice Guy', 소녀시대의 '다시 만난 세계', 엔하이픈의 'Polaroid Love' 등 다양한 곡이 나와, 레전드 퍼포먼스와 함께 소화하는데. 여기에, 텐션이 오른 TWS는 폭풍 랩으로 중무장한 채, 앙코르 무대까지 선보이며 역대급 무대를 뽐냈다는 후문이다.

    TWS의 스페셜한 '랜덤 플레이 댄스'와 남다른 클래스의 라이브 대결 '매치 업! 주간 노래방'은 11월 27일 수요일 오후 6시 20분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 공개된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MBC에브리원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