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큐브 "(여자)아이들 전원 재계약…전폭 지원 약속" [공식입장]

큐브 "(여자)아이들 전원 재계약…전폭 지원 약속" [공식입장]
입력 2024-12-02 10:03 | 수정 2024-12-02 10:03
재생목록
    그룹 (여자)아이들이 현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2일 (여자)아이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여자)아이들 멤버들과 심도있는 논의 끝에 이미 전속계약이 종료되었던 소연을 비롯하여 아직 기존 계약 기간이 남아 있던 미연, 민니, 우기, 슈화까지 (여자)아이들 멤버 전원과 재계약을 완료했다"고 알렸다.

    소속사는 "두터운 신뢰관계를 바탕으로 더 높은 비상을 꿈꾸며 재계약 체결을 완료한 (여자)아이들에게 감사드리며, 오랜 시간 소식을 기다려주신 팬분들에게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번 재계약을 통해 (여자)아이들이 7년간 쌓아온 자신들의 브랜드를 더욱 공고히 하여 큐브엔터테인먼트와 함께 더 넓은 무대, 더 높은 곳을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앞으로도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앞서 소연은 지난달 30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 '멜론뮤직어워즈2024' 무대에 올라 "다섯 명 다같이 재계약하기로 했다"고 밝힌 바 있다.

    [이하 큐브엔터테인먼트 측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큐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여자)아이들 재계약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여자)아이들 멤버들과 심도있는 논의 끝에 이미 전속계약이 종료되었던 소연을 비롯하여 아직 기존 계약 기간이 남아 있던 미연, 민니, 우기, 슈화까지 (여자)아이들 멤버 전원과 재계약을 완료했음을 알려드립니다.

    두터운 신뢰관계를 바탕으로 더 높은 비상을 꿈꾸며 재계약 체결을 완료한 (여자)아이들에게 감사드리며, 오랜 시간 소식을 기다려주신 팬분들에게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번 재계약을 통해 (여자)아이들이 7년간 쌓아온 자신들의 브랜드를 더욱 공고히 하여 큐브엔터테인먼트와 함께 더 넓은 무대, 더 높은 곳을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앞으로도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입니다.

    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 (여자)아이들의 활동에 많은 관심과 따뜻한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iMBC연예 백승훈 / 사진출처 MBC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