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가족계획' 역대 첫 주 시청량 1위…3화 예고 스틸 공개

'가족계획' 역대 첫 주 시청량 1위…3화 예고 스틸 공개
입력 2024-12-06 11:42 | 수정 2024-12-06 11:42
재생목록
    지난주 첫 공개된 ‘가족계획’이 역대 쿠팡플레이 시리즈 중 최고 오프닝 시청량을 경신하며 기록을 새로 쓰고 있다. 독특한 세계관과 전대미문 가족 케미스트리에 쏟아지는 호평이 뒷받침된 결과다. 최고의 기록과 함께 힘찬 출발을 한 ‘가족계획’의 3화 예고 스틸이 공개됐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쿠팡플레이 시리즈 ‘가족계획’ (크리에이터: 김정민 | 감독: 김곡, 김선 | 출연: 배두나, 류승범, 백윤식, 로몬, 이수현 | 제공: 쿠팡플레이 | 제작: 키이스트, 오디너리젬, 몬스터유니온, 보더리스필름)은 기억을 자유자재로 편집할 수 있는 특수한 능력을 가진 엄마가 가족들과 합심하여 악당들에게 지옥을 선사하는 이야기.

    ‘안나’, ‘소년시대’, ‘사랑 후에 오는 것들’ 등 독보적인 스토리와 완성도 높은 작품들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쿠팡플레이의 기록을 새로 쓴 시리즈가 탄생했다. ‘가족계획’은 역대 쿠팡플레이 시리즈들의 공개 첫 주 시청량을 모두 뛰어넘었을 뿐만 아니라 쿠팡플레이 인기작 1위, 첫 주 시청자수 역대 1위, 각 회차의 끝까지 시청을 유지한 시청 완료율마저 역대 최고 수치를 달성하며 압도적인 흥행을 증명하고 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시청자들의 반응뿐만 아니라 매체의 호평도 쏟아지고 있다. “무릎을 ‘탁’쳤던 그 감탄이 오랜만에 느껴졌다. 시청자들에게 맵고 짜고 단거를 선사한다”(디지틀조선일보 조명현 기자), “시간을 순간삭제 시킨다. 흠잡을 데 없는 배우들의 연기력과 빠져들 수밖에 없는 스토리 라인, 리얼하고 자연스러운 연출력이 압권이다 ”(iMBC연예 장다희 기자) 등의 언론의 극찬까지 이어져 ‘가족계획’은 올 연말 최고의 화제작으로 부상했다.

    뜨거운 열기 속에 공개된 3화 스틸은 가족에게 더 악랄하고 극악무도한 범죄가 닥칠 것을 예고해 긴장감을 더한다. 특교대를 탈출하는 어린 ‘영수’와 ‘철희’에게 총을 겨눈 특교대장의 모습에서 일촉즉발의 순간이 포착되는가 하면, 인형탈을 앞에 둔 채 의미심장한 표정을 짓는 ‘강성(백윤식)’의 모습은 과연 가족에게 어떤 사건이 벌어졌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여기에 무언가에 집중한 ‘지훈(로몬)’의 본격적인 천재 해커로서의 활약도 예고됐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어딘가 위태로워 보이는 새 인물의 등장과 결박된 ‘지훈’의 모습은 가족에게 심상치 않은 위기가 닥쳤음을 암시한다. 평소와 다른 분위기로 누군가를 맞이하는 ‘영수’와 조폭 무리와의 대치 중 어딘가 전화를 거는 ‘철희’의 모습은 이 가족이 위기를 어떻게 헤쳐나갈지, ‘가족계획’의 이야기가 어떤 국면을 맞이할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역대 최고의 반응과 호평, 팽팽한 긴장감 속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몰입감을 자랑하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가족계획’은 매주 금요일 저녁 8시에 공개된다.

    iMBC연예 장다희 / 사진출처 쿠팡플레이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