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현빈→전여빈, '하얼빈' 개봉주 무대인사 확정…진심 어린 팬서비스 예고

현빈→전여빈, '하얼빈' 개봉주 무대인사 확정…진심 어린 팬서비스 예고
입력 2024-12-06 12:39 | 수정 2024-12-06 12:40
재생목록
    올겨울 최고의 기대작 영화 '하얼빈'이 개봉주 무대인사를 확정했다. [제공/배급: CJ ENM 제작: (주)하이브미디어코프 감독: 우민호 출연: 현빈, 박정민, 조우진, 전여빈, 박훈, 유재명, 릴리 프랭키 그리고 이동욱]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영화 '하얼빈'은 1909년, 하나의 목적을 위해 하얼빈으로 향하는 이들과 이를 쫓는 자들 사이의 숨 막히는 추적과 의심을 그린 작품.

    개봉 전부터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는 영화 '하얼빈'​이 본격 예매를 오픈한 가운데, 개봉을 맞아 12/26(목) 및 12/28(토), 12/29(일) 주말 무대인사를 진행한다. 먼저 개봉 다음날 진행되는 12/26(목)에는 현빈, 조우진, 전여빈, 박훈, 우민호 감독이 참석해 개봉 열기로 후끈할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이들은 CGV용산아이파크몰을 시작으로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12월 28일(토)에는 현빈, 조우진, 전여빈, 박훈, 유재명, 우민호 감독이 참석해 CGV용산아이파크몰, 메가박스 목동, CGV영등포, 롯데시네마 영등포, CGV여의도를 방문한다. 12월 29일(일)에는 현빈, 조우진, 박훈, 유재명, 우민호 감독이 참석해 CGV왕십리, CGV천호,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올겨울 극장가에 깊은 울림을 책임질 '하얼빈'의 무대인사 예매는 순차적으로 오픈 예정이다.

    한편 '하얼빈'​은 우민호 감독과 '내부자들'부터 모든 영화를 제작해온 ㈜하이브미디어코프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한 작품. '서울의 봄',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등에 참여한 제작진의 내공이 '하얼빈'에도 담겨 기대감을 높인다. 겨울 극장가의 최고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는 영화 '하얼빈'은 12월 25일 개봉한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CJ ENM, (주)하이브미디어코프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