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모아나 2'는 오늘(8일) 누적 관객수 2,074,058명을 동원하며, 2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이는 역대 애니메이션 흥행 TOP 4에 오른 '엘리멘탈'보다 8일이나 빠르고, 큰 인기를 모으며 과몰입 열풍을 일으킨 '스즈메의 문단속'보다 하루 빠른 기록으로 '모아나 2'에 대한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또한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재탈환하며 연말 최고의 원픽 영화임을 다시 한번 입증, 뜨겁게 타오르는 화력을 유지하며 멈추지 않는 장기 흥행 열풍을 이어나가고 있다.
작품을 본 실관람객들은 "앞일은 모르는 거야. 치-후 하면서 즐기면 돼"(네이버_je***), "없던 용기도 내게 만들어주는 모아나의 멋진 여정"(네이버_yy***), "길을 다 알고 있어서 길잡이가 아니야. 헤매도 보고 부딪혀가며 나만의 길을 만드는 게 진정한 길잡이였어"(네이버_ye***), "한 뼘 더 성장한 모아나, 더 넓고 깊은 바다를 품다"(네이버_ha***) 등 작품이 가진 긍정적이고 용기 있는 메시지에 대한 극찬 리뷰를 전하며 개봉 3주 차에도 흥행이 이어질 것으로 예고하고 있다.
전 세계적인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영화 '모아나 2'는 선조들로부터 예기치 못한 부름을 받은 '모아나'가 부족의 파괴를 막기 위해 전설 속 영웅 '마우이'와 새로운 선원들과 함께 숨겨진 고대 섬의 저주를 깨러 떠나는 위험천만한 모험을 담은 스펙터클 오션 어드벤처로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iMBC연예 백아영 / 사진출처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