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25년 동안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대중의 마음을 울린 대한민국 대표 보컬리스트 김범수의 첫 번째 공연 실황 영화 '김범수 25주년 콘서트 필름 : 여행'이 바로 오늘부터 롯데시네마에서 개봉을 알려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그리고 이에 맞추어 공개된 개봉 기념 라이브 무대인사 및 GV 소식은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으면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무대인사 및 GV는 오는 12월 14일(토)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진행된다. 총 3회차의 무대인사로 관객들을 만나고, 마지막에는 김세윤 작가 진행의 GV 행사도 준비되어 있어 12월 주말을 김범수와 함께 즐기러 온 관객들에게 선물 같은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라이브 무대인사 및 GV에서는 이번 영화의 테마가 되는 곡 ‘여행’을 직접 라이브로 관객들에게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알찬 무대인사와 GV가 예정되어 있는 이번 주말 행사들은 현재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APP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김범수 25주년 콘서트 필름 : 여행'의 특별한 포토존이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극장을 장식해 시선을 끈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10관에 가득 채운 가수 김범수의 브랜드관은 진중한 모습이 돋보이는 티저 포스터와 메인 포스터 비주얼로 벽을 장식했고,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중앙 에스컬레이터 사이에 설치된 프로토 포토존 역시 거대한 규모를 자랑하며 극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놀라움을 선사한다. 프로토 박스 안에 들어간 가수 김범수는 대표곡 ‘보고 싶다’를 열창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완벽한 음색으로 관객들의 발길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브랜드관 & 프로토 포토존을 직접 찍은 사진을 SNS에 올려 인증하고 필수 해시태그로 이벤트에 참여하면 가수 김범수의 친필 사인 포스터를 증정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 하고 있어 많은 참여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다채로운 이벤트들로 기분 좋은 개봉주를 시작한 '김범수 25주년 콘서트 필름 : 여행'은 바로 오늘부터 전국 롯데시네마에서 만날 수 있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롯시플, 영화사그램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