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수퍼 소닉3' 개봉 첫 주말 외화 1위 "롤러코스터 타는 느낌"

'수퍼 소닉3' 개봉 첫 주말 외화 1위 "롤러코스터 타는 느낌"
입력 2025-01-06 09:38 | 수정 2025-01-06 09:38
재생목록
    2025년 새해를 여는 최고의 화제작 '수퍼 소닉3'가 개봉 첫 주말 외화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했다. [원제: Sonic the Hedgehog 3┃감독: 제프 파울러┃출연: 짐 캐리, 벤 슈와츠, 제임스 마스던, 티카 섬터, 이드리스 엘바, 키아누 리브스 외┃수입/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개봉: 2025년 1월 1일]

    iMBC 연예뉴스 사진

    시리즈 중 최고의 작품이라는 뜨거운 호평 세례와 함께 전 세대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수퍼 소닉3'가 개봉 첫 주말 외화 박스오피스 1위에 올라 화제다.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수퍼 소닉3'는 개봉 첫 주말, 89,895명의 관객을 동원, 누적 관객수 198,886명을 기록하며 외화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이는 전편 '수퍼 소닉2'의 개봉 첫 주 관객수를 뛰어넘는 기록으로 눈길을 끈다. 특히, CGV 골든 에그지수 95% 롯데시네마 관람객 평점 9.1의 높은 실관람객 평점으로 영화에 뜨거운 반응을 실감케 한다..

    '수퍼 소닉3'에 대한 호평 세례는 아이와 어른을 비롯한 전 세대 관객들에게 이어지고 있다. "아이들도 어른도 지루할 틈 없어서 아이와 재미있게 봤어요. 스토리도 좋고요"(임**), “모처럼 아이들과 함께한 영화였는데, 빠른 전개와 지루함이 없는 액션이 즐거웠습니다~”(쁘니**), “어른인 저도 재미있게 봤어요~ 우주도 나오고 스케일이 크네요. 빌런 춤출때나 당할때 아이가 엄청 재밌어 하네요“(이**), "초1, 초2 둘이 영화 보고왔어요. 엄청 재밌었대요~"(qw******) 등의 호평 세례는 주말 극장가를 찾은 가족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엿보게 한다. 또한, "3부작중엔 제일 재밌었습니다 짐 캐리의 1인 2역도 역시 맘에 드네요"(김**), “진짜 이번 편 레전드! 스토리와 비주얼, 액션 모두 더 커진 스케일로 압도하여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Ju**), "어릴 때 했던 게임이 생각나고 너무 재밌어요~"(ys********), "즐겨했던 게임 소닉을 극장 에서 만날 수 있어 좋았습니다"(w*******) 등의 폭발적 반응은 한층 더 화려해진 액션 스케일과 다채로운 볼거리로 원작 게임 팬들까지 사로잡은 것을 느끼게 한다. 뿐만 아니라, “롤러코스터 타는 느낌. 쾌감이 느껴질 정도로 짜릿하다. 오락영화의 정석” (only*****), “소닉과 섀도우의 현란한 액션에 MX4D와 나도 같이 싸웠다”(zio****), "4d로 봤는데 진심 놀이기구 같고 완전 재밌었어요. 진짜 최고예요"(yu***) 등 특수 포맷 관람에 대한 호평까지 쏟아지고 있어 입소문 열기를 더하고 있는 '수퍼 소닉3 '의 흥행 행보에 기대감을 높인다.

    초특급 히어로 소닉 VS 사상 최강의 라이벌 섀도우, 복수심에 불타 전 세계를 파괴하려는 섀도우를 막기 위한 파워업 액션 어드벤처 '수퍼 소닉3'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롯데엔터테인먼트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