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모범택시’ 배우 이윤희, 갑작스러운 비보…향년 64세 [전문]

‘모범택시’ 배우 이윤희, 갑작스러운 비보…향년 64세 [전문]
입력 2025-01-11 15:17 | 수정 2025-01-11 15:18
재생목록
    배우 이윤희의 갑작스러운 별세 소식이 전해졌다.

    iMBC 연예뉴스 사진
    11일 오후 소속사 범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오늘 당사는 이윤희 님의 안타까운 별세 소식을 전하게 되어 무거운 마음을 전합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갑작스러운 비보로 인해 깊은 슬픔에 빠진 유가족분들과 이윤희 배우를 사랑하고 아끼며 함께 슬퍼해 주시는 모든 분께 가슴 깊이 위로의 말씀을 전합니다”라며 고인을 애도했다.

    한편, 1960년생인 이윤희는 1985년 연극 ‘국물 있사옵니다’로 데뷔 후 영화 ‘밀양’, ‘범죄와의 전쟁’, ‘더 킹’, 드라마 ‘구해줘2’, ‘모범택시’, ‘살인자의 쇼핑목록’ 등 다수 작품에서 활약했다. 최근 범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고 새로운 활동을 준비 중이었다. 고인의 빈소는 울산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으며 발인은 오는 13일 오전 8시에 엄수된다.

    다음은 소속사 부고 전문

    범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늘 당사는 소속 배우 이윤희 님의 안타까운 별세 소식을 전하게 되어 무거운 마음을 전합니다. 갑작스러운 비보로 인해 깊은 슬픔에 빠진 유가족분들과 이윤희 배우를 사랑하고 아끼며 함께 슬퍼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가슴 깊이 위로의 말씀을 전합니다.

    이윤희 님은 배우로서 오랜 시간 동안 대중문화에 기여하며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아온 소중한 분입니다. 그의 부재는 우리 모두에게 큰 상실로 다가옵니다. 이윤희 님은 다수의 작품을 통해 대중들에게 진심 어린 연기와 따뜻한 감동을 선사해 오셨습니다. 범엔터테인먼트는 이윤희 님의 따뜻한 기억과 업적을 오래도록 간직하며 그의 삶과 가치를 기리는 데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다시 한 번 고인의 마지막 가는 길에 깊은 애도를 보냅니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범엔터테인먼트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