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카츄를 데리고 사라져 버린 뮤를 찾아 지우와 친구들이 아론의 지팡이에서 봉인 해제된 루카리오와 함께 ‘세계가 시작하는 나무’로 떠나는 모험을 담은 '극장판 포켓몬스터 AG: 뮤와 파동의 용사 루카리오'가 1월 22일(수) 개봉을 맞아 최초 시사회와 루카리오 무대인사를 확정했다.

오는 1월 17일(금)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진행되는 최초 시사회는 영화를 기다리는 팬들을 위해 마련한 것으로 루카리오 무대인사가 함께 준비되어 루카리오와 직접 만나는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상영 전 극장 로비에서 루카리오와의 포토타임도 진행하며 시사회 현장의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특히 시사회 관객 대상으로 포켓몬의 매력을 반영한 사랑스러운 디자인의 루카리오&뮤 선캡을 증정한다는 소식을 알리며 예비 관객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또한 포켓몬 카드 게임 프로모 카드 「뮤 ex」, Nintendo Switch 소프트웨어 「포켓몬스터스칼렛 · 바이올렛」에서 받을 수 있는 「아론의 루카리오」 시리얼 코드까지 특별한 선물들이 준비되어 있어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개봉 전 최초 시사회와 루카리오 무대인사 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기대감을 높이는 영화 '극장판 포켓몬스터 AG: 뮤와 파동의 용사 루카리오'는 2025년 1월 22일부터 전국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포켓몬코리아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