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박나래·신기루·엄지윤, 日 삿포로 눈밭서 찍은 우정 스냅샷 공개

박나래·신기루·엄지윤, 日 삿포로 눈밭서 찍은 우정 스냅샷 공개
입력 2025-01-17 11:02 | 수정 2025-01-17 11:03
재생목록
    코미디언 박나래, 신기루, 엄지윤이 찐친미 돋보이는 스냅사진을 공개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최근 유튜브 채널 '나래식'에는 박나래, 신기루, 엄지윤의 일본 삿포로 여행기가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특히 세 사람은 현지 스냅 작가를 섭외해 삿포로 곳곳에서 스냅 촬영에 나서 눈길을 끌었다. 박나래가 주황 재킷을, 신기루가 흰 재킷을, 엄지윤이 검은 재킷을 매치해, 마치 연어알과 밥, 김 조합의 '연어알 초밥' 컬렉션을 완성해 시선을 강탈했고, 신기루는 한술 더 떠 "이렇게 싸 먹으면 너무 맛있지 않냐"라고 반응해 웃음을 자아냈다.

    공개된 스냅사진 속 세 사람은 눈 위에 냅다 드러누워 유격훈련을 보는듯한 포즈를 취하는가 하면, 까르르 웃으며 하이 텐션 포즈로 생동감을 자아냈다. 또한 서로에게 쪼르르 기대며 러블리한 분위기를 발산했으며, 손가락으로 별을 만들어 특별한 우정 여행임을 인증하기도.

    세 사람의 잊지 못할 추억이 녹아든 삿포로 여행기 2탄은 오는 22일 저녁 6시 30분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맛과 재미를 보장하는 박나래 표 힐링 쿠킹 토크쇼 '나래식'은 매회차 인급동 최상위권 랭크는 물론, 누적 조회수 2500만 뷰 돌파, 구독자 수 20만 명을 목전에 두는 등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유튜브 '나래식'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