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한지은 '히트맨2'의 비밀병기로 기대 이상의 활약

한지은 '히트맨2'의 비밀병기로 기대 이상의 활약
입력 2025-01-24 09:18 | 수정 2025-01-24 09:18
재생목록
    개봉과 함께 박스오피스 1위를 장악하며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는 설 연휴 단 하나의 온 가족 웃음 보증 코믹 액션 '히트맨2'가 새롭게 합류한 이순원, 한지은과 돌아온 이준혁의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출연: 권상우, 정준호, 이이경, 황우슬혜, 김성오, 이지원ㅣ각본/감독: 최원섭ㅣ제공/배급: ㈜바이포엠스튜디오ㅣ제작: 베리굿스튜디오㈜, 스튜디오타겟㈜ㅣ개봉: 1월 22일(수)]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히트맨2'에서 범접할 수 없는 존재감의 명품 배우들 이순원, 한지은, 이준혁의 캐릭터 스틸이 공개됐다. 먼저, 이순원은 국정원 차장 ‘용출’ 역으로 신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한다. 공개된 캐릭터 스틸에서는 누구보다 요가에 진심인 그가 시선강탈 형광색 운동복을 입고 요가에 집중하는 모습과 슈트 차림으로 거세게 분노하는 모습이 대비를 이뤄 재미를 더한다. 카멜레온 같은 매력을 지닌 두 얼굴의 소유자 ‘용출’의 독보적인 존재감은 '히트맨2'의 색다른 관람 포인트로 관객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한지은은 ‘덕규’와 ‘철’이 첫눈에 반한 미술관 큐레이터 ‘해인’ 역으로 '히트맨2' 에 새롭게 합류했다. 끈끈한 의리로 뭉친 방패연 멤버 ‘덕규’와 ‘철’에게 미스터리하게 다가온 그녀의 등장이 어떤 소동을 일으킬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준혁은 '히트맨'에 이어 이번에도 편집장 ‘규만’ 역으로 돌아왔다. 넋이 나간 듯한 모습과 술잔을 앞에 두고 끝내 눈물을 터트리는 모습이 담긴 스틸은 이번에도 범상치 않은 고난을 맞이한 짠 내 폭발 편집장 ‘규만’의 매력을 유감없이 보여준다.

    '히트맨 2'는 대히트 흥행 작가에서 순식간에 ‘뇌절작가’로 전락한 ‘준’이 야심 차게 선보인 신작 웹툰을 모방한 테러가 발생하고, 하루아침에 범인으로 몰리면서 벌어지는 코믹 액션 영화. 관객들은 쉴 틈 없이 터지는 배우들의 코믹 액션 연기 차력쇼에 "좋아하는 배우들 많이 나와서 반갑기도 하고 연기 차력쇼 보는 재미ㅎㅎㅎ"(ho****), "배우들 연기가 한 명도 빠짐없이 좋았어요"(tpck****), "역시 믿고 보는 배우들입니다 ㅋㅋ"(kbn1****), "웃음 사냥하려고 작정하고 만든 영화임 ㅋㅋㅋㅋ"(qkrw****), "가족들과 연휴에 보기 좋은 영화네요!! 다들 연기도 잘해서 재미나게 봤습니다"(4556****), "배우들의 고퀄리티 연기가 더해지니 굉장한 시너지"(HO****) 등 호평과 함께 '히트맨2' 의 입소문 열풍에 동참하고 있어 다가오는 설 연휴 앞으로의 흥행세에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극장가에 큰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 설 연휴 단 하나의 온 가족 웃음 보증 코믹 액션 '히트맨2'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iMBC연예 김경희 / 사진출처 (주)바이포엠스튜디오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