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아워즈는 지난 17일 선공개한 더블 타이틀곡 'Graffiti(그래피티)'를 제외하고 베일에 싸인 첫 번째 트랙 'Smoke Point(스모크 포인트)'와 'GIMME GIMME(김미 김미)', 'Kings & Queens(킹스 앤 퀸즈)', 'Freaky Fresh(프리키 프레쉬)'까지 총 4곡의 음원 일부를 차례로 공개하며 올아워즈의 끓어오르는 음악적 열정을 엿보게 했다.
특히 이번 앨범의 또 다른 타이틀곡인 'GIMME GIMME'는 EDM 스타일의 타이트한 베이스와 드럼 사운드가 폭발하는 듯한 느낌의 댄스 트랙으로,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에서 'GIMME GIMME' 가사가 반복적으로 나오며 중독성을 유발해 리스너들의 기대감을 자아냈다.
올아워즈는 'Smoke Point'를 통해 한층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드러낼 것을 예고했다. 신스 베이스의 그루비함과 파워풀한 뉴잭스윙 리듬을 합친 'Smoke Point'와 알앤비 힙합 스타일 'Kings & Queens' 등 다양한 장르로 올아워즈의 팔색조 매력을 녹여냈고, 멤버 현빈은 'Freaky Fresh' 작사에 참여해 음악적 역량을 발휘했다.
'발연점'이라는 의미를 지닌 'Smoke Point'는 앞서 발매한 미니 1집 'ALL OURS(올아워즈)'와 미니 2집 'WITNESS(위트니스)'로 달궈진 올아워즈가 마침내 끓어오르기 시작할 타이밍임을 알리는 선언과 자신감을 담은 앨범이다.
7개월 만에 새 앨범으로 돌아오는 올아워즈는 한층 더 단단해진 모습으로 파워풀한 무대를 꾸미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한편 올아워즈의 세 번째 미니앨범 'Smoke Point'는 2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iMBC연예 백승훈 / 사진출처 이든엔터테인먼트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