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잉잉은 지난 4일 웨이보에 글을 올리며, 서희원이 왕소비와 결혼하고 아이를 갖기 위해 채식주의자에서 육식으로 바꿨으며, 그의 사업을 돕기 위해 돈을 빌려 전적으로 그를 지원했다고 밝혔다. 또한, 서희원은 목숨을 걸고 아이를 낳았다고 덧붙였다.
장잉잉은 서희원이 유산 후에도 산후조리를 하지 못한 채 왕소비의 촬영 스케줄에 맞춰야 했고, 출산 후 몸이 망가지자 왕소비는 서희원을 '해구(바가 대)라고 부르며 조롱했고, 왕소비의 팬들은 김희원을 '개 핏덩이'라고 조롱도 했다는 폭로도 했다.
장잉잉은 서희원이 이혼 후 왕소비의 가족과 모든 관계를 끊고 자신의 삶을 살기를 원했지만, 그들은 끊임없이 방해하고 이용하면서 부를 축적했다고 말했다. 마지막 순간까지도 왕소비의 가족들은 그녀에 대해 '대만 독립 지지자'라는 유언비어를 퍼뜨렸으며, 서희원이 겪은 모든 상처는 결국 왕소비가 준 것이라고 강하게 주장했다.
이어 그녀는 "누구 때문에 서희원의 건강이 이렇게 나빠졌을까?"라며 의문을 제기했다. 왕소비가 서희원의 건강이 극도로 좋지 않다는 것을 알면서도 네 번의 임신을 강요했고, 임신 중인 그녀를 폭행했으며 가장 사랑하는 여동생과 친구들까지 때렸다는 강도 높은 폭로를 했다. 또한, "서희원은 매우 자랑스러운 소녀였지만 지난 3년 동안 왕소비와 그의 어머니에게 존엄성을 잃었다"며 지금 왕소비가 서희원의 죽음을 이용해 자신의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다고 맹 비난을 비판했다.
아직 국내에서도 서희원의 죽음은 충격적이며 믿기지 않는 분위기인데 서희원에 대한 애도와 구준엽에 대한 위로가 쏟아지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서희원의 전 남편인 왕소비와 불륜설이 있기도 했던 장잉잉이 이런 폭로를 쏟아내어 대만 팬들은 큰 충격을 받았다고. 장잉잉은 중국의 배우이자 댄서로 서희원과 왕소비의 이혼에 결정적인 영향을 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우리나라 대중들도 "상간녀가 욕할 정도의 사람이라니, 너무 서희원이 불쌍하다" "전부인 사망하자마자 바로 변호사에게 연락하는 전남편이라니. 내 자식의 엄마가 죽었는데 어떻게 저렇게 하냐" "서희원의 행복한 시간이 너무 짧아 마음이 아프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iMBC연예 김경희 / 사진출처 보그코리아, 커뮤니티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