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나치 티셔츠 판매' 칸예 웨스트, 정신 못 차렸나? "커밍 순" 복귀 예고 [이슈in]

'나치 티셔츠 판매' 칸예 웨스트, 정신 못 차렸나? "커밍 순" 복귀 예고 [이슈in]
입력 2025-02-14 09:59 | 수정 2025-02-14 09:59
재생목록
    래퍼 칸예 웨스트(활동명 예)가 온라인 쇼핑몰을 다시 열 것을 예고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14일(한국시간) 오전 기준 칸예 웨스트 온라인 쇼핑몰의 도메인 '이지닷컴'을 검색해 보면 '이지스토어 커밍 순'이라는 안내가 나와있다. 지난 12일 쇼핑몰의 문이 닫힌지 이틀 만이다.

    당시 칸예 웨스트는 쇼핑몰을 통해 나치 문양이 그려진 티셔츠를 판매해 논란이 된 바 있다. 심지어 이를 홍보하기 위해 수백만 달러를 지불하고 슈퍼볼 광고를 내걸어 더 문제가 됐다.

    이런 행동에 찰리 푸스는 "제발 그만해달라. 당신의 행동은 무척이나 위험하다"라고 비판했고, 테일러 스위프트 역시 "평생 비난받을 일"이라고 일갈했다.

    결국 칸예 웨스트의 쇼핑몰은 얼마 안 가 폐쇄됐고, 도메인을 관리하고 있던 '쇼피파이' 측은 현지 매체 등을 통해 "모든 판매자는 플랫폼의 규칙을 따라야 할 의무가 있다. 하지만 이 판매자는 우리 규정에 위반할 만한 일을 하였기에 웹사이트를 이용불가 처리했다"라고 설명했다.

    이런 비판들과 질타에도 불구, 칸예 웨스트는 새로운 도메인 업체를 구해 '이지닷컴'의 재론칭을 준비 중인 것으로 보인다.

    iMBC연예 김종은 / 사진출처 칸예 웨스트 개인 계정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