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iMBC 연예
HBO 드라마 '더 라스트 오브 어스' 시즌2가 공개일을 확정지었다.
HBO는 19일(현지시간) 공식입장을 통해 "'더 라스트 오브 어스' 시즌2가 4월 13일 공개된다"라고 밝혔다.
'더 라스트 오브 어스' 시즌1이 동명의 게임 시리즈 1편을 배경으로 한 것과 같이, 시즌2 역시 2편이 배경이 될 예정. 시즌1보다 5년의 시간이 흐린 뒤의 이야기가 담긴다. 조엘(페드로 파스칼)과 엘리(벨라 램지)는 더 많은 클리커들과 맞붙게 된다.
이번 시즌에는 케이틀린 데버가 애비 역으로 새롭게 합류하며, 이 밖에 디나 역의 이사벨라 메르세드, 제시 역의 영 마지노, 멜 역의 아리엘라 베어, 노라 역의 타티 가브리엘, 오웬 역의 스펜서 로드, 매니 역의 대니 라미레즈가 함께한다. 캐서린 오하라의 역할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으며, 제프라 라이트는 워싱턴 해방 전선의 냉혹한 수장 아이작 역으로 분한다.
'더 라스트 오브 어스' 시즌1에 이어 크레이그 메이진과 닐 드럭만이 그대로 시즌2의 각본가 및 총괄 프로듀서로 활약한다.
한편 지난 2023년 방송된 '더 라스트 오브 어스' 시즌1은 '왕좌의 게임' 스핀오프 '하우스 오브 더 드래곤'의 뒤를 이어 HBO 역대 두 번째 데뷔 시청 순위로 시작, 매 회차 새 기록을 써 내려가며 호평 속에 종영한 바 있다. 다만 '더 라스트 오브 어스2'는 스토리 면에서 호불호 갈리는 평가를 받았던 바, 드라마는 어떤 성적을 세울지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