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즈니+ 공개를 앞두고 특별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와 예고편은 한층 커진 스케일과 다채로운 캐릭터들의 매력을 담아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포스터에는 모래사장에 꽂힌 ‘모아나’의 노를 중심으로, 수탉 ‘헤이헤이’와 아기돼지 ‘푸아’, 그리고 코코넛 해적 ‘카카모라’까지 유쾌한 모험 메이트들이 총출동해 다시 한번 펼쳐질 여정을 예고한다.
함께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모아나’를 반기는 사랑스러운 동생 ‘시메아’의 모습이 따뜻한 감성을 전하는 것도 잠시, 여정을 위협하는 강력한 폭풍의 신 ‘날로’가 등장하며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광활한 바다에서 ‘모아나’를 필두로 펼쳐지는 장대한 모험은 단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여기에 변신에 능한 전설 속 영웅 ‘마우이’는 물론, 새롭게 합류한 선원들이 만들어가는 다이내믹한 항해는 압도적인 스케일과 손에 땀을 쥐는 전개로 다시 한번 깊은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화려하고 청량한 비주얼, 디즈니 최연소 작곡가 듀오가 제작한 황홀한 OST,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펼치는 풍성한 모험 그리고 전 세대를 아우르는 용기와 위로의 메시지까지 모두 담아내며 디즈니 애니메이션의 새로운 역사를 쓴 <모아나 2>가 마침내 3월 12일 디즈니+에서 공개, 팬들의 무한 스트리밍 열풍을 예고한다.
iMBC연예 장다희 / 사진출처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