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누에라 준표 "시우민, 직접 반지 제작해 멤버들에 선물해 줘"

누에라 준표 "시우민, 직접 반지 제작해 멤버들에 선물해 줘"
입력 2025-02-26 15:33 | 수정 2025-02-26 15:33
재생목록
    그룹 누에라(NouerA) 준표가 시우민을 향한 고마움을 표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누에라(기현, 준표, 현준, 유섭, 린, 판, 미라쿠)의 첫 미니앨범 '챕터: 뉴 이즈 나우(Chapter: New is Now)'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26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진행됐다.

    누에라는 '연결하다'를 뜻하는 프랑스어 'nouer'와 '시대'를 뜻하는 'era'를 결합한 이름으로, 시대를 연결하는 음악 세계를 펼쳐내겠다는 포부를 품었다. KBS2 오디션 프로그램 '메이크 메이트 원(MA1)'에서 치열한 경쟁을 펼친 끝에 일곱 멤버가 발탁, 마침내 데뷔의 꿈을 이루게 됐다.

    준표는 "'MA1'이라는 프로그램 자체가 '일상을 살아가던 소년들이 모여 아이돌 그룹의 꿈을 이뤄본다'라는 의미를 지녔던 프로그램이라 대체적으로 실력이 부족한 친구들이 모여 경쟁을 벌였는데, 개인적으로 방송에 나간 나의 모습을 모니터링하며, 멘토 분들의 조언을 발판 삼아 많이 성장할 수 있었다. 특히 'MA1' MC를 봐주셨던 시우민 선배의 도움을 많이 받았다. 데뷔와 관련해 대화를 나눈 적이 있는데, 우리 활동에 있어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말들을 많이 해주셨다. 직접 반지를 제작해 선물해 주시기도 했다. 그렇게 관심을 주셔서 너무 감사했다"라고 고마움을 표했다.

    누에라의 첫 미니앨범 '챕터: 뉴 이즈 나우'는 빛을 따라 경계를 자유로이 넘나드는 소년 에이전트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누에라 멤버들은 앞으로 나아가기 위해 전진하는 '지금 이 순간이 바로 새로움'이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타이틀곡은 'N.I.N(New is Now)'다. 새로운 시작과 소망이 모여 강한 외침으로 발전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강렬한 비트는 물론 색다른 브리지까지 가미해 다채로운 색깔을 느껴볼 수 있을 전망이다.

    신보에는 'N.I.N(New is Now)' 외에도 앨범의 문을 여는 '스파클(Sparkle)', 긴장감 넘치는 에너지를 가진 '브링 더 크렁크(Bring the Crunk)', 선공개곡으로 큰 사랑을 받은 '무한대 (無限大)', 소년 에이전트의 여정을 그린 '제트 스트림(Jet Stream)', 새로운 가능성과 존재를 찾는 '페어링(Pairing)' 등이 수록됐다.







    iMBC연예 김종은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