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임시완 "휴식기 맞아 나에게 집중하고 내면의 소리 듣는 중" [화보]

임시완 "휴식기 맞아 나에게 집중하고 내면의 소리 듣는 중" [화보]
입력 2025-02-28 10:09 | 수정 2025-02-28 10:10
재생목록
    배우 임시완이 매거진 표지를 장식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부드러운 소년미와 깊이 있는 연기력으로 인정받는 배우 임시완이 프렌치 감성 매거진 '로피시엘 옴므 YK 에디션' 2025년 봄/여름호의 표지를 장식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공개된 표지와 화보에서 임시완은 매력적인 눈빛과 세련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임시완은 강렬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무드의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더불어 인터뷰에서 임시완은 휴식기를 맞아 나에게 집중하고 내면의 소리를 듣는 시간을 보내고 있다며 근황을 전했다. 이어 ‘오징어 게임’ 시즌2의 명기가 이전에 연기한 악역 캐릭터와 다른점에 대해 “‘명기는 과연 어떤 감정선을 가진 인물이어야 할까’라는 고민을 마지막 신을 찍을 때까지도 했다. 나쁜 사람이라기보다는 어리석은 선택을 계속하는 사람에 가깝다고 생각하면서 인물에 접근했다”라고 말하며 ‘오징어 게임’ 시즌3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대본을 20~30분 정도씩 틈틈이 쪼개서 본다. 그날그날의 감정에 따라 좀 편하게. ‘이렇게 읽히기도 하고, 저렇게 읽히기도 하는구나’라고 느끼며. 현장에 가기 전까지 이런저런 무드를 좀 축적해놓는 편이다”라고 본인만의 대사 연습 방법을 공개하기도 했다.

    '미생', '변호인',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 '비상선언' 등으로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임시완의 매력이 깊이 밴 화보와 인터뷰는 3월 7일 발행되는 '로피시엘 옴므 YK 에디션' 2025년 봄/여름호를 통해 독점 공개된다. '로피시엘 옴므 YK 에디션'은 전국 서점 및 온라인 서점 교보문고, 예스24, 알라딘에서 판매된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로피시엘 옴므 YK 에디션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