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트리밍'은 구독자 수 1위의 범죄 채널 스트리머 우상이 풀리지 않던 연쇄살인사건의 단서를 발견하고 범인을 추적하는 과정을 실시간으로 방송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스릴러 영화다.
[유인라디오] 3월의 배우로 깜짝 예고된 강하늘이 3/4(화)부터 4주간, 유튜브 [유인라디오]에 출연해 유인나와 커플 연기 호흡을 맞춘다. 강하늘은 ‘사랑인나’ 코너에서 시청자들의 사연을 토대로 매주 가지각색 성향의 남자친구의 모습을 연기하고 이어지는 토크에서는 강하늘에게 평소 궁금했던 개인적인 이야기를 다채롭게 나눈다. 구독자 수 1위 범죄 채널 스트리머로 파격적인 변신을 선보이기 위한 노력부터 촬영 에피소드까지 전하는 등 '스트리밍'을 향한 불타는 홍보 열정도 엿볼 수 있다. 허세 가득한 인기 스트리머 ‘우상’으로 돌아오는 강하늘의 리얼 남친 모먼트와 유인나와의 빛나는 케미를 감상할 수 있는 [유인라디오] 3월의 배우 강하늘 편은 3월 4일(화) 오늘부터 4주간, 매주 화요일 저녁 7시에 공개된다.
강하늘이 첫 번째 홍보 나들이를 시작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영화 '스트리밍'은 3월 21일 극장 개봉한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롯데엔터테인먼트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