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강은비, 17년 연애한 연인과 깜짝 결혼 발표 "묵묵한 나무 같은 존재" [전문]

강은비, 17년 연애한 연인과 깜짝 결혼 발표 "묵묵한 나무 같은 존재" [전문]
입력 2025-03-06 13:43 | 수정 2025-03-07 14:19
재생목록
    배우 강은비(38)가 결혼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강은비는 6일 오후 자신의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17년간 연애해 온 연인과 결혼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날 강은비는 예비 남편과 2008년 처음 만나 열애를 시작하게 됐다고 설명하며 "이 친구는 언제나 한결같이 날 곁에서 지켜주고 기다려줬다. 내게 마음의 안식처를 만들어주는 묵묵한 나무 같은 존재였다"라고 자랑했다.

    이어 "우린 결혼을 준비하면서도 싸움도 다툼도 없이, 서로 기다렸다는 듯 첫 연애를 시작하는 사람처럼 결혼을 준비했다"면서 "이제 하나가 아닌 둘로 열심히 살겠다. 귀한 발걸음으로 오셔서 축하해 주시는 마음, 멀리서 따듯하게 응원해 주시는 마음. 평생 소중히 간직하면서 열심히 노력하고 행복하게 사는 모습으로 보답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강은비는 2005년 영화 '몽정기2'로 데뷔한 배우로, 2022년 영화 '어우동' 이후로는 특별한 근황이 전해지지 않고 있었다.

    ◆ 이하 강은비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강은비입니다. 오랜만에 소식을 전하려고 하니 떨리네요,

    제가 방황하던 시기에 2008년에 한 친구를 만나서 점점 긍정적으로 변하는 절 보면서 이 친구랑은 어쩌면 좋은 가정을 이룰 수 있게구나 하고 막연하게 생각했었어요. 그러나 제 불안감과 불안정한 환경이 항상 걸림돌이였어요.

    하지만 이 친구는 그런 절 보면 언제나 한결같이 곁에서 지켜주고 기다려주고 저에게 마음의 안식처를 만들어주는 묵묵한 나무처럼 절 지켜주었어요.

    그렇게 17년의 시간을 함께 보내다가.. 드디어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저희는 결혼 준비하면서 싸움도 다툼도 없이 서로 기다렸다는듯이 .. 첫 연애를 시작하는 사람처럼 결혼을 준비했습니다.

    그리고 2025년 4월 5일 토요일에 결혼을 합니다.

    이제 하나가 아닌 둘로 열심히 살겠습니다. 한 분 한 분 찾아뵙고 인사드리는게 도리이나 이렇게 결혼 소식을 전하게 되는 점 너그러히 이해해 주시고 연락을 주시면 감사한 마음으로 기쁜 소식 전하겠습니다.

    귀한 발걸음으로 오셔서 축하해주시는 마음 멀리서 따듯하게 응원해주시는 마음 평생 소중히 간직하면서 열심히 노력하고 행복하게 사는 모습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iMBC연예 김종은 / 사진출처 강은비 SNS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