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강은비 예비신랑='17년 전 열애설' 변준필 "한 번도 안 헤어져"

강은비 예비신랑='17년 전 열애설' 변준필 "한 번도 안 헤어져"
입력 2025-03-07 14:18 | 수정 2025-03-07 14:18
재생목록
    배우 강은비가 예비신랑의 정체를 공개했다. 그 주인공은 바로 17년 전 강은비와 열애설이 났었던 얼짱 출신 변준필이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강은비는 7일 자신의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남편의 얼굴이 담긴 웨딩 사진을 공개하며 "우린 2008년부터 지금까지 헤어짐 없이 만남을 이어왔다. 우린 17년 연애한 게 맞다. 86년생 동갑이고 서울예대 같은 학교 같은 과가 맞다"라고 밝혔다.

    강은비는 변준필이 그동안 연인 관계임을 숨긴 채 항상 뒤에서 자신을 지켜줬다고 자랑하며 "그 흔한 커플 사진도 찍지 못했다. 대단하고 유명한 사람은 아니지만 혹여나 내 일에 방해가 될까 항상 뒤에서 나만 묵묵하게 바라봤다"라고 적었다.

    이어 "이젠 내 뒤가 아닌 서로 옆에서 지켜주는 부부로 살겠다"라고 전하며 "곧 유튜브로 서로의 이야기를 담아 보여드리겠다. 원래는 내 개인 채널이었는데 이젠 부부 채널로 인사드리겠다"라고 덧붙였다.

    강은비는 17년 전 변준필과 열애설에 휘말린 바 있다. 변준필은 강은비와 서울예대 동문이자 동갑내기로, 현재 인테리어 업계에서 종사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강은비는 전날인 6일 17년간 연애해 온 연인과 결혼하게 됐다고 깜짝 발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당시 그는 변준필에 대해 "언제나 한결같이 날 곁에서 지켜주고 기다려 준 존재"라고 언급했다.

    iMBC연예 김종은 / 사진출처 강은비 SNS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