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복면가왕' '꽃보다 향수' 5연승 성공…'하쿠나 마타타'는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주연

'복면가왕' '꽃보다 향수' 5연승 성공…'하쿠나 마타타'는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주연
입력 2025-03-09 20:45 | 수정 2025-03-09 20:45
재생목록
    '꽃보다 향수'가 5연승에 성공하며 가왕 자리를 지켰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9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꽃보다 향수'와 '하쿠나 마타타'가 240대 가왕 자리를 놓고 대결을 펼쳤다.

    이날 '꽃보다 향수'는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는 거지'를 선곡해 짙은 호소력이 돋보이는 무대를 선사했다. 이에 '하쿠나 마타타'는 '비밀'을 선곡해 맑은 미성으로 파워풀한 무대를 펼쳤다.

    240대 가왕은 5연승에 성공한 '꽃보다 향수'였다. '꽃보다 향수'는 "오늘은 진짜 집에 갈 수도 있겠다고 생각했었는데 저를 좋게 봐주셔서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하쿠나 마타타'가 가면을 벗고 정체를 공개했는데 그는 엑스디너리 히어로즈의 주연이었다.

    주연은 "서울에 산 지 5년 정도 됐는데 사투리가 안 고쳐진다"고 하며 "판정단분들이 한 마디 한 마디해 주실 때마다 가슴에 새겨놨다. 가수라는 건 노래를 들려드리는 게 아니라 많은 분들이 노래를 들어주셨기 때문에 제가 이 자리에 있을 수 있다고 실감하게 된 계기가 아닌가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MBC '복면가왕'은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5분 방송된다.

    iMBC연예 백아영 / 사진출처 MBC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