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속사 언코어는 지난 6일과 7일 양일간 공식 SNS를 통해 클로즈 유어 아이즈(전민욱, 마징시앙, 장여준, 김성민, 송승호, 켄신, 서경배)의 첫 번째 미니 앨범 '이터널티(ETERNALT)'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빈티지하면서도 고풍스러운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집 안을 배경으로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다양한 모습을 담고 있다.
또 다른 컷에서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푸른 하늘 아래 쏟아지는 햇살을 맞으며 봄을 닮은 화사한 비주얼을 뽐내고 있어 시선을 끈다.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트래킹을 즐기는 듯한 멤버들의 스포티한 모습도 공개돼 데뷔 앨범에선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높인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JTBC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젝트 7'을 통해 결성된 그룹이다. 팀명은 보이는 퍼포먼스뿐만 아니라 눈을 감고 들었을 때도 설득력 있는 음악을 선물하겠다는 의미와, 눈을 감고 뜰 때마다 모두가 상상하는 아이돌로 계속해서 강화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들은 지난 3일 로고 모션 영상을 시작으로, 5일 트레일러 영상과 이번 콘셉트 포토까지 연달아 공개하며 다가오는 정식 데뷔의 열기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앨범명 '이터널티'는 '영원한'을 뜻하는 '이터널(ETERNAL)'과 '시간(TIME)'의 'T'의 합성어로, 팬들과 영원한 시간을 함께하고 싶은 멤버들의 마음이 담겼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첫 번째 미니 앨범 '이터널티'는 오는 4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편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디렉팅은 '중소의 기적'으로 불렸던 키스오브라이프(KISS OFF LIFE)의 비주얼 디렉터 이해인이 맡고 있다.
iMBC연예 김종은 / 사진출처 언코어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