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치즈 달총, 10년 만에 정규로 컴백

치즈 달총, 10년 만에 정규로 컴백
입력 2025-03-19 09:05 | 수정 2025-03-19 09:06
재생목록
    가수 치즈(CHEEZE) 달총이 10년 만에 정규앨범을 내놓는다.
    iMBC 연예뉴스 사진


    달총은 지난 18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정규앨범의 선공개곡인 '집데이트' 티저 이미지를 오픈, 컴백을 공식화했다.

    이번 '집데이트' 뮤직비디오에는 밴드 엔플라잉(N.Flying) 멤버 이승협과 배우 김규남이 지원사격에 나섰다. 티저 이미지 속 두 사람은 홈웨어 차림을 한 채 달콤한 분위기를 자랑해 시선을 끈다.

    달총은 2013년 정규 1집 '레시피(Recipe!)'와 2015년 1.5집 '플레인(Plain)' 이후 약 10년 만에 두 번째 정규앨범으로 컴백을 알렸다. 그간 그만의 독보적인 음악 색깔로 사랑받아온 달총인 만큼, 리스너들의 플레이리스트를 책임질 새 앨범을 향해 이목이 집중된다.

    어느덧 데뷔 14년 차를 맞이한 달총은 '좋아해', '마들렌 러브(Madeleine Love)', '어떻게 생각해'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켰을 뿐만 아니라, 각종 드라마 OST에도 참여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특히 지난해 5월에는 개인 레이블 무드밍글(MoodMingle)을 설립하고 새로운 도약을 알리기도 했다.

    한편 달총의 선공개곡 '집데이트'는 오는 4월 1일 오후 6시 공개된다.

    iMBC연예 김종은 / 사진출처 무드밍글(MoodMingle)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