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고의 드러머를 꿈꾸는 학생 앤드류와 완벽을 추구하는 교수 플레쳐가 펼치는 집념과 광기를 그린 레전드 음악영화 '위플래쉬'가 지난 3월 23일(일) 재개봉 관객 수 7만 명을 넘어서며 장기 흥행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특히 “몇 번을 봐도 볼 때마다 소름 돋는 최고의 영화”(cgvm****, CGV), “이 정도로 긴장하고 본 영화는 처음”(pa**sb0101, CGV), “몇 년 동안 본 영화 중에 최고”(an**ate, CGV), “역시 위플래쉬”(혜진**, CGV) 등 실관람객들의 폭발적인 입소문과 함께 골든에그지수 95%를 기록 중인 가운데, 관객들의 만족감을 더욱 높여줄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오는 3월 29일(토) CGV 여의도, 용산아이파크몰에서는 티셔츠와 오리지널 홀로그램 포스터로 구성된 리미티드 굿즈패키지 PART.2가 개최된다. 앞서 LP 디자인으로 구성된 1차 리미티드 굿즈 패키지에 대한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이어진 2차 패키지 상영회는 예매 오픈과 동시에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사랑을 얻고 있다. 또한 3주 차 주말인 3월 29일(토)~30일(일) 양일간은 “I’M UPSET!” 스페셜 상영회가 열린다. 이번 상영회는 지난 “I’ll CUE YOU IN” 스페셜 상영회를 통해 ‘Whiplash’ 스코어 세트를 선보인데 이어 새롭게 ‘Caravan’ 스코어 세트를 증정할 예정으로, 영화의 대표곡들을 악보 포스터와 L홀더로 소장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다.
그뿐만 아니라 3월 26일(수)부터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씨네Q등 멀티플렉스와 아트나인, 라이카시네마, KU시네마테크, 더숲아트시네마, 헤이리 시네마, 오르페오 한남, 영화공간 주안 등 일반극장에서 영화 관람 시 10주년 기념 오리지널 포스터를, 메가박스 돌비 시네마관에서 영화 관람 시 앵콜 돌비 포스터를 소진 시까지 증정하는 현장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이처럼 '위플래쉬' 는 10주년 극장 개봉을 통해 영화를 처음 접한 1020 세대부터 기관람객들의 N차 관람까지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가운데,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다양한 굿즈들을 만날 수 있는 이벤트들을 마련해 더욱 뜨겁게 극장가를 달굴 예정이다.
입소문 열풍과 함께 7만 관객을 돌파한 레전드 음악영화 '위플래쉬'는 돌비 애트모스로 절찬 상영 중이다.
iMBC연예 김경희 / 사진출처 NEW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