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욕설' 쇼호스트 정윤정, 복귀 '시끌'

'욕설' 쇼호스트 정윤정, 복귀 '시끌'
입력 2025-03-25 15:46 | 수정 2025-03-25 15:46
재생목록
    쇼호스트 정윤정이 복귀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지난 21일 오후 7시35분에 방송된 NS홈쇼핑 화장품 판매 방송에 정윤정이 출연했다.

    정윤정은 2023년 1월 28일 현대홈쇼핑 방송에서 게스트로 출연해 "씨X"이라고 욕설을 했다. 당시 자신이 판매 중인 상품이 매진됐지만, 이후 편성이 여행 상품인 탓에 방송은 조기 종료되지 않았다. 이에 불만을 토로하며 정윤정은 "뒤에 여행 방송은 일찍 못 받아요. 여행상품은요, 딱 정해진 시간만큼만 방송을 하거든요. 이씨 왜 또 여행이야. XX 나 놀러 가려고 그랬는데"라고 말했다.

    방심위는 결국 욕설 행위가 상품소개 및 판매방송 심의에 관한 규정 제37조 제2항을 위반한 것이라 판단해 제작진에게는 의견진술 요구했다. 국민의 바른 언어생활을 해치는 비속어, 은어, 저속한 조어를 사용해서는 안 된다는 규정에 의한 것. 정윤정이 소속돼 있던 현대홈쇼핑은 정윤정에 대해 무기한 출연 금지 결정을 내린 바 있다.

    같은 해 10월 NS홈쇼핑을 통해 복귀하려 했으나 여론 악화 등을 이유로 무산됐다. 당시에도 정윤정은 쇼호스트 자격이 아닌 협력사가 선정한 게스트 자격으로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출처 bnt화보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