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어서와' 폴란드 친구들, '페이커' 속한 구단 테마 PC방 방문

'어서와' 폴란드 친구들, '페이커' 속한 구단 테마 PC방 방문
입력 2025-03-27 09:36 | 수정 2025-03-27 09:36
재생목록
    폴란드 게이머 삼인방이 게임 천국에 빠진다.

    iMBC 연예뉴스 사진

    3월 27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폴란드 특파원들이 한국 PC방 취재 도중, 게임의 신세계에서 헤어 나오지 못한다.

    생생한 한국 여행 후기를 전하고 있는 폴란드 특파원들. 이날은 의문의 장소에 도착하자마자, 사진부터 찍겠다고 호들갑을 떨며 흥분을 주체하지 못했다는데. 바로 '게임'을 공통분모로 친해진 게임광들답게 'e-스포츠 강국' 한국의 게임 문화를 취재하러 PC방을 찾은 것. 세계 최정상 프로 게이머 '페이커'가 속한 구단을 테마로 한 초호화 PC방 방문에 마치 '성덕'이 된 듯 기뻐하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고.

    전직 프로게이머 출신 아담은 휘황찬란한 장비를 앞에 두고, 게임 전 이것부터 챙겼다는데. 컴퓨터 장비보다 가장 먼저 이것을 챙긴 탓에 예상치 못한 장애물 습격을 받아 속수무책 당하고야 말았다는 후문이다.

    보다 못한 MC 알베르토는 “아담이 선수였던 게 맞죠?”라고 촌철살인 한마디를 날려 폭소를 불러왔다는 전언이다. 게임만큼은 자신 있다고 자부하던 친구들에게 과연 어떤 돌발 상황이 벌어진 것일지.

    폴란드 특파원들이 “하루 종일 있을 수 있을 것 같아”라며 빠져든 한국 PC방 취재기는 3월 27일 목요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공개된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MBC에브리원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