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에픽하이, '100만 구독' 되기 전 파티부터…"멤버들 닮은 꼴 찾는다"

에픽하이, '100만 구독' 되기 전 파티부터…"멤버들 닮은 꼴 찾는다"
입력 2025-04-09 10:11 | 수정 2025-04-09 10:11
재생목록
    그룹 에픽하이(EPIK HIGH)가 풍성한 콘텐츠로 사랑받고 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에픽하이(타블로, 미쓰라, 투컷)는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100만 구독자 골드 버튼 근접 기념 MT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에픽하이는 유튜브 구독자 100만 명 근접을 기념해 크루들과 함께 MT를 떠났다. 에픽하이는 무르익은 분위기 속 팬들이 궁금해할만한 과거 비하인드 스토리들부터 투컷의 미담, 타블로 딸 하루의 근황까지 모두 오픈했다.

    현재 에픽하이 공식 유튜브 채널은 구독자 수 95만 명을 돌파하며 골드 버튼을 눈앞에 두고 있다. 멤버들은 그동안 'EPIKASE(에픽카세)'와 '나쁜형s (BAD BROS)’ 콘텐츠를 통해 후배 아티스트들과 환상적인 케미스트리를 드러내는가 하면 해당 영상들은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 등극하는 등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에픽하이는 최근 '100만 구독자' 달성 기념으로 준비 중인 멤버들의 닮은 꼴 찾기 이벤트를 공식 SNS를 통해 공개했다. 이벤트는 "저희와 닮은 사람, 동물, 물건, 그림, 구름 등등 걸어다니는 것, 기어다니는 것 뭐든 제보 받습니다"라는 문구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에픽하이는 활발한 음악적 행보는 물론 사주, 칵테일 제조, 정신건강, MT 등 주제를 가리지 않은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다방면에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올해 더 다채로운 활동을 펼칠 에픽하이의 행보에 많은 기대감이 더해진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아워즈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