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12일) 저녁 공개를 앞두고 선보인 스틸 컷에는 ‘SNL 코리아’ 시즌 7 2화 속 하이라이트 장면들이 담겨 있어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신동엽을 비롯한 ‘SNL 코리아’ 시즌 7 크루들의 뜨거운 환대 속 오프닝을 꾸민 서예지는 “다 내려놓겠다”라는 비장한 각오에 부응하는 열연으로 현장에서 웃음 폭탄을 쉴 새 없이 터트렸다는 후문이다.
공개된 스틸에서는 그린 수트로 차가우면서도 강렬한 매력을 장착한 서예지가 무표정한 모습으로 서 있는 장면부터 극과 극 반전 모습으로 김민교와 신동엽의 혼을 쏙 빼놓는 모습 등 다양한 변신이 포착돼 궁금증을 자아낸다.
‘SNL 코리아’ 시즌 7이 첫 코미디 무대라는 말이 무색할 정도로 천의 얼굴을 자랑한 서예지의 연기 차력 쇼와 함께 크루들의 농익은 연기력이 더해지며 시청자들을 헤어 나올 수 없는 웃음바다로 빠뜨릴 전망이다.
또한, 서예지를 확신의 ‘밈스타’로 만들 것으로 기대되는 김원훈을 사이에 두고 이수지와 ‘만트라’ 댄스 배틀을 펼치는 모습도 공개된다. 이처럼 서예지는 몸을 사리지 않는 연기 변신을 통해 ‘SNL 코리아’ 시즌 7의 2화에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키운다.

서예지와 함께하는 ‘SNL 코리아’ 시즌 7, 2화는 오늘 저녁 8시 공개된다. 다음 주 4월 19일 공개되는 3화의 호스트는 배우 윤경호가 확정됐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쿠팡플레이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