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iMBC 연예
도파민 터지는 배우들의 열연, 통쾌한 액션과 속도감 넘치는 전개, 과감한 현실성 등 언론과 관객의 극찬이 쏟아지고 있는 영화 '야당'이 예비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으로 전체 예매율 1위를 비롯해 주요 극장 3사 예매율 1위를 달성했다. [제공/배급: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ㅣ제작: ㈜하이브미디어코프ㅣ감독: 황병국ㅣ출연: 강하늘, 유해진, 박해준, 류경수, 채원빈 | 개봉: 2025년 4월 16일]

'야당'은 대한민국 마약판을 설계하는 브로커 ‘야당’, 더 높은 곳에 오르려는 ‘검사’, 마약 범죄 소탕에 모든 것을 건 ‘형사’가 서로 다른 목적을 가지고 엮이며 펼쳐지는 범죄 액션 영화 이다.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야당'이 개봉 하루 전인 4월 15일(화) 오전 7시 기준으로, 전체 예매율 1위를 차지하며 4월 극장가에 흥행 돌풍을 예고했다. 예매율 33.7%를 기록했을 뿐 아니라,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예매 사이트에서도 각각 36.2%, 29.0%, 35.2%로 예매율 1위를 기록하는 등 개봉 전부터 지속적으로 예매율이 상승하고 있어 '야당'을 향한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실감하게 한다. '야당'은 시사를 통해 관객들에게 처음 공개된 이후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며 2025년, 절대 놓쳐서는 안 될 짜릿하고 통쾌한 영화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흥미진진한 소재, 믿고 보는 배우, 탄탄한 시나리오 3박자가 딱 맞는 영화였다!”(CGV), “속도가 빨라서 지루할 틈이 없는 영화였어요, 반전이 장난 아니네요ㅋㅋ 최근 본 영화 중 진심 1등이었습니다!”(메가박스), “졸릴 틈이 없었고 24년, 25년 통틀어 최고의 영화였다!”(롯데시네마), “마약에 대한 경각심을 불러일으키면서 동시에 시원한 액션과 깔끔한 마무리까지 짜릿하고 통쾌한 영화였습니다”(CGV), “스릴 넘치는 시나리오에 명품 연기력을 더한 미친 영화!! 최근 몇 년 동안 본 영화 중에 제일 몰입하면서 봤습니다!! 인생 영화가 될 것 같아요!”(메가박스) 등 도파민을 제대로 터트리는 배우들의 열연과 최고의 스태프들이 만들어낸 통쾌하고 속도감 넘치는 액션, 그리고 과감한 현실성까지 보여주며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실관람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전체 예매율 1위를 달리고 있는 영화 '야당'은 4월 16일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