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펜타곤 진호, 큐브와 전속계약 종료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 [전문]

펜타곤 진호, 큐브와 전속계약 종료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 [전문]
입력 2025-04-15 15:34 | 수정 2025-04-15 15:35
재생목록
    그룹 펜타곤 진호가 큐브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이 종료됐다.
    iMBC 연예뉴스 사진
    15일 큐브엔터테인먼트는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 진호와 충분한 논의 끝에 2025년 4월 14일부로 전속계약을 종료했다"고 밝혔다.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진호는 지난 2016년 펜타곤으로 데뷔해 그룹의 맏형이자 메인 보컬로서, 그리고 솔로 아티스트로서 열정적인 음악 세계와 뛰어난 역량을 보여줬다"고 말했다.

    이어 "진호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새로운 여정을 앞둔 진호의 찬란한 미래를 응원하겠다"며 "앞으로도 진호를 향한 따뜻한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다음은 큐브엔터테인먼트 측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큐브 엔터테인먼트입니다.

    펜타곤 진호를 향해 아낌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진호의 큐브 엔터테인먼트 전속계약과 관련해 안내드립니다.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 진호와 충분한 논의 끝에 2025년 4월 14일부로 전속계약을 종료했습니다.

    진호는 지난 2016년 펜타곤으로 데뷔해 그룹의 맏형이자 메인 보컬로서, 그리고 솔로 아티스트로서 열정적인 음악 세계와 뛰어난 역량을 보여줬습니다.

    진호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새로운 여정을 앞둔 진호의 찬란한 미래를 응원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진호를 향한 따뜻한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iMBC연예 장다희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