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엔시티 위시 "최근 휴가 받아 다 같이 노래방…애창곡=우리 노래"(정희)

엔시티 위시 "최근 휴가 받아 다 같이 노래방…애창곡=우리 노래"(정희)
입력 2025-04-16 14:04 | 수정 2025-04-16 14:04
재생목록
    그룹 엔시티 위시(NCT WISH)가 휴가 때 일화를 전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16일(수)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 그룹 엔시티 위시(NCT WISH)가 출연했다.

    이날 엔시티 위시 멤버들은 다 같이 노래방에 다녀온 후기를 전했다. 료는 "자주는 안 가는데 최근 휴가를 받아서 다 같이 갔다"라고 언급하자, 사쿠야는 "나는 노래방 분위기를 좋아한다. 점수보다 즐기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해 신나는 노래에 춤을 춘다. 애창곡은 우리 노래다"라고 밝혔다.

    시온은 "함께 노래방에 간 게 처음이라 조금 어색한 느낌이 있었다. 그래서 우리 노래를 부르며 시작했다"라고 말하자, 김신영은 "나도 노래방 가면 내 노래를 부른다. 내 노래가 노래방에 있는 게 너무 신기하지 않나"라며 웃었다.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는 매일 낮 12시부터 2시까지 MBC FM4U(수도권 91.9MHz)에서 방송되며, PC 및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mini'를 통해서도 들을 수 있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정오의 희망곡'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