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iMBC 연예

인순이, 김종민 아내 사진 올렸다 삭제 "일반인이라 비공개인데"[소셜in]

입력 | 2025-04-21 10:00   수정 | 2025-04-21 10:00
가수 인순이가 김종민의 아내 사진을 공개했다가 삭제해 눈길을 끌고 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인순이는 지난 20일 자신의 SNS를 통해 "오늘 결혼식 3군데. 정오엔 싱글벙글 물론 지금은 KBS로 간 김혜영의 큰딸 하객이 너무 많아서 사진 찍는 것도 잊은"이라며 "너무나 예쁜 에일리, 미소와 따뜻했던 김종민! 3팀 모두 행복하길. 바쁜 하루였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인순이는 에일리 최시훈 부부, 김종민의 결혼식장을 모두 찾아 축하해 줬고, 결혼식 현장을 사진과 동영상으로 촬영해 SNS에 그대로 올렸다.

이 과정에서 김종민의 비연예인 아내의 얼굴을 공개한 인순이. 앞서 김종민은 비연예인인 아내의 얼굴 노출을 꺼려한 바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인순이에게 "김종민 와이프 얼굴 공개 안 할 거라고 하던데, 이거 올려도 괜찮은지 여쭤보신 걸까요?", "종민 오빠 신부 와!!!! 비공개 아니였나? 헐", "종민 오빠 신부님 일반인이라 비공개인데..." 등의 우려를 드러냈다.

논란을 인식한 인순이는 김종민 아내의 사진만 삭제한 상태다.

한편 김종민은 지난 20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11세 연하인 비연예인과 비공개 결혼식을 진행했다. 결혼식 1부 사회는 유재석, 2부는 문세윤과 조세호가 맡았고, 축가는 이적과 린이 불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