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라붐 솔빈, 남궁민→박주현과 한솥밥…"935엔터와 전속계약" [공식]

라붐 솔빈, 남궁민→박주현과 한솥밥…"935엔터와 전속계약" [공식]
입력 2025-04-23 09:06 | 수정 2025-04-23 09:07
재생목록
    배우 솔빈이 935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935엔터테인먼트는 23일 "다채로운 매력과 안정된 연기력을 갖춘 배우 솔빈을 새 식구로 맞이하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폭넓은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2014년 라붐으로 데뷔한 솔빈은 2016년에는 JTBC '솔로몬의 위증'으로 첫 연기에 도전, 이후 JTBC '이태원 클라쓰', SBS '편의점 샛별이', MBC '오! 주인님' 등에 출연해왔다.

    솔빈은 최근 뮤지컬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 출연도 확정 지었다. 동명의 일본 베스트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한 이번 작품은 전 세계 최초로 무대화되는 창작 뮤지컬로, 솔빈은 극 중 사고로 선행성 기억상실증을 앓게 되었지만 작은 희망 '남자친구'와 함께하며 매일의 행복을 느끼는 히노 마오리 역을 맡아 관객과 만난다.

    뮤지컬에 첫 도전하는 솔빈은 특유의 사랑스러운 음색과 밝은 에너지를 바탕으로 히노 마오리의 매력을 표현할 예정이다.

    한편, 솔빈과 전속계약을 체결한 935엔터테인먼트는 배우 남궁민, 연정훈, 김여진, 윤선우, 이설, 권화운, 신수호, 박주현, 김택, 한성민 등이 소속돼 있다.


    iMBC연예 김종은 / 사진출처 935엔터테인먼트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