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파과' 김성철·연우진·옥자연, 열혈 홍보! 2주차 무대인사 확정

'파과' 김성철·연우진·옥자연, 열혈 홍보! 2주차 무대인사 확정
입력 2025-04-23 12:11 | 수정 2025-04-23 12:12
재생목록
    민규동 감독의 섬세한 연출과 배우들의 폭발적인 연기 시너지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파과’가 개봉 2주차 주말 무대인사를 확정했다. [감독: 민규동 출연: 이혜영, 김성철, 연우진 그리고 김무열, 신시아 제작: 수필름 배급: NEW]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바퀴벌레 같은 인간들을 처리하는 조직에서 40여 년간 활동한 레전드 킬러 ‘조각’과 평생 그를 쫓은 미스터리한 킬러 ‘투우’의 강렬한 대결을 그린 액션 드라마 ‘파과’가 개봉 2주차 주말 무대인사 확정 소식을 알려 이목을 집중시킨다.

    예측 불가한 캐릭터와 매혹적인 서사로 주목받는 ‘파과’의 주역들이 개봉 2주차 주말인 5월 10일(토), 5월 11일(일) 무대인사 참석을 예고했다. 먼저 5월 10일(토)에는 김성철, 연우진, 민규동 감독이 함께해 자리를 빛낸다. 이어 5월 11일(일)에는 김성철, 연우진, 옥자연, 민규동 감독이 참석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5월 10일(토) 무대인사는 메가박스 송도, CGV 인천, CGV 소풍, 롯데시네마 김포공항,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되며, 11일(일)에는 롯데시네마 수원(수원역), 메가박스 수원AK플라자, 롯데시네마 수지, CGV 판교,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진행된다. 이처럼, 개봉 2주차에도 열혈 홍보를 예고하며 관객들을 설레게 하는 ‘파과’ 무대인사의 자세한 사항은 극장별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봉 2주차 주말 무대인사 확정으로 관객과의 강렬한 만남을 예고하는 ‘파과’는 오는 4월 30일(수) 극장 개봉 예정이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NEW, 수필름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