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에일리♥최시훈 결혼식 현장 포착, 행복이 가득한 얼굴 [화보]

에일리♥최시훈 결혼식 현장 포착, 행복이 가득한 얼굴 [화보]
입력 2025-04-23 15:07 | 수정 2025-04-23 15:08
재생목록
    가수 에일리와 배우 출신 사업가 최시훈 부부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됐다.
    iMBC 연예뉴스 사진

    23일 소속사 A2Z엔터테인먼트는 "축하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두 사람의 새로운 시작에 많은 응원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라며 지난 20일 있었던 결혼식 현장의 모습을 공유했다.

    공개된 사진 속 최시훈은 상큼한 하늘색 슈트를 입은 채 쑥스러운 미소를 짓고 있고, 에일리는 그의 곁에서 부케로 얼굴을 살짝 가린 채 행복한 표정을 머금고 있다. 또 다른 사진 속 에일리는 온몸으로 행복을 표하듯 부케를 하늘 높이 치켜들어올리고 있다. 최시훈은 그런 아내를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바라보고 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버진 로드를 걷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도 포착됐다. 두 사람은 햇살이 시원하는 내리쬐는 야외 결혼식장에서 내빈의 축하를 받으며 행진하고 있다.

    이어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의 결혼 생활에 행운이 기득하길 기원하며 변함없이 에일리 님의 음악 활동에 최선을 다해 지원할 예정입니다. 또 늘 에일리 님과 함께 팬들이 주신 사랑에 보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에일리는 지인의 소개로 최시훈과 만남을 시작, 1년 넘게 열애 관계를 이어오다 최근 부부의 연을 맺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연예 김종은 / 사진출처 A2Z엔터테인먼트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