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에이핑크 정은지 "14년 함께한 IST 졸업, 그동안 감사했다"

에이핑크 정은지 "14년 함께한 IST 졸업, 그동안 감사했다"
입력 2025-05-02 16:09 | 수정 2025-05-02 16:09
재생목록
    에이핑크 멤버이자 배우 정은지가 IST엔터테인먼트를 떠나는 소감을 밝혔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정은지는 2일 오후 자신의 SNS를 통해 "사회 첫 회사이자 14년 동안 함께한 IST엔터테인먼트를 오늘로써 졸업하고 새로운 시작을 해보려고 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정은지는 "지금껏 해왔던 다방면의 활동들 모두 앞으로 차근차근 잘 해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졸업하기까지 함께 많은 시간을 나눈, 내게 소중한 인연과 추억으로 함께해 준 IST엔터테인먼트, 감사했다"라고 덧붙였다.

    빌리언스는 앞서 같은 날 정은지와의 전속 계약 소식을 전한 바 있다. 빌리언스는 "정은지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음악, 연기,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독보적인 영역을 구축한 그가 앞으로도 폭넓은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약속했다.

    한편 정은지는 2011년 걸그룹 에이핑크(Apink)로 데뷔, 이듬해 드라마 '응답하라 1997'에 출연하며 배우로도 활약했다. 이 작품으로 그는 '제49회 백상예술대상' TV부문 여자 신인연기상까지 수상했다. 현재 KBS2 새 수목드라마 '24시 헬스클럽'에서 헬린이(헬스 초보) 미란 역으로 대중과 만나고 있다.

    iMBC연예 김종은 / 사진출처 빌리언스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