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Y6는 오는 7일 새 디지털 싱글 'Maybe Tomorrow'(메이비 투모로우)를 발표하기에 앞서 공식 SNS 채널에 성진, Young K(영케이), 원필, 도운의 개별 티저 사진을 순차 오픈한 데 이어 5일 오후 단체 콘셉트 포토 2장을 게재하고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사진 속 네 멤버는 봄밤 꿈결 같은 분위기로 시선을 붙잡았다. 창가에 옹기종기 모여 몽환적이고 포근한 무드를 풍기는가 하면, 풍선이 흩날리는 밤하늘 잔디 위에 앉은 모습으로 신비롭고 낭만적인 느낌을 완성했다.
디지털 싱글 'Maybe Tomorrow'는 지난해 9월 미니 앨범 'Band Aid'(밴드 에이드)와 타이틀곡 '녹아내려요' 이후 8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으로 동명 타이틀곡과 수록곡 '끝났지' 총 2곡이 수록된다. 성진, Young K, 원필을 비롯해 멤버들과 오랜 시간 호흡을 맞춘 작곡가 홍지상이 곡 작업에 참여했다.
새 싱글 발매와 더불어 9일~11일과 16일~18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DAY6 3RD WORLD TOUR
한편 DAY6의 새 디지털 싱글 'Maybe Tomorrow'는 5월 7일(수)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iMBC연예 백아영 / 사진출처 JYP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