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iMBC 연예
대한민국 대표 캐릭터 ‘똘똘이’의 유쾌하고 감동적인 모험을 그린 영화 '쫑알쫑알 똘똘이: 이상한 마을 대모험' 이 개봉 후 가족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2025년 하반기 오리지널 신작 극장판 개봉을 확정했다. [감독: 이상호 제작/배급: ㈜크레이지버드 스튜디오 제공: 미미월드 l 개봉: 2025년 4월 30일]
'쫑알쫑알 똘똘이: 이상한 마을 대모험'은 마법에 걸린 오빠를 구하기 위해 이상한 마을로 기상천외한 모험을 떠나는 판타지 애니메이션이다. 1993년 완구로 첫 선을 보인 후 TV 시리즈, OTT, 극장판까지 32년간 꾸준히 확장되며 세대를 아우르는 국민 캐릭터로 자리잡은 ‘똘똘이’의 모험을 담은 이번 작품은, 유쾌한 상상력과 따뜻한 메시지로 개봉과 동시에 가족 관객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강아지, 고양이, 앵무새 등 다양한 동물 친구들의 개성만점 매력과 사라진 오빠를 찾아 나서는 흥미진진한 스토리, 어깨를 들썩이게 만드는 흥겨운 OST까지 눈과 귀를 단번에 사로잡는 다채로운 매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는 것. 실제로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지루할 틈 없이 아이가 몰입한 영화. 어린이날 가족 영화로 강력 추천”, “어른도 함께 보며 뭉클한 영화” 등 호평을 보내 가정의 달 최고의 애니메이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렇듯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 열기에 2025년 하반기 오리지널 신작 극장판 '극장판 똘똘이와 똘룡이'의 개봉을 전격 확정했다. 이번 신작은 동물과 대화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똘똘이가 우연히 만난 야생공룡 ‘똘룡이’와 친구가 되면서 벌어지는 모험을 그린 작품으로, ‘똘룡이’의 숨겨진 비밀이 밝혀지며 펼쳐지는 예측불허의 이야기와 감동적인 메시지를 예고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특히, 이는 TV 시리즈에서 본 적 없는, 오직 극장판에서만 볼 수 있는 오리지널 스토리로 더욱 기대를 높인다. 이렇듯 다가올 2025년 하반기 '극장판 똘똘이와 똘룡이'를 통해 또 한 번의 감동과 웃음을 예고한 대한민국 대표 캐릭터 IP ‘똘똘이’ 시리즈는 한층 확장된 상상력과 스케일로 다시 한 번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가정의 달 최고의 애니메이션으로 자리매김한 영화 ' 쫑알쫑알 똘똘이: 이상한 마을 대모험'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2025년 하반기 오리지널 스토리의 극장판 개봉을 확정, 열띤 열기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