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前 국가대표 상비군' 엔하이픈 성훈, 대한체육회 홍보대사 위촉

'前 국가대표 상비군' 엔하이픈 성훈, 대한체육회 홍보대사 위촉
입력 2025-05-16 14:51 | 수정 2025-05-16 14:55
재생목록
    그룹 엔하이픈(ENHYPEN)의 성훈이 대한체육회의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성훈은 오늘(16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회관에서 열린 위촉식에 참석해 홍보대사의 첫 걸음을 뗐다. 성훈은 데뷔 전 피겨 스케이팅 국가대표 상비군으로 활약한 만큼 스포츠와 깊은 인연이 있기에 의미가 더욱 남다르다.

    그는 홍보대사로서 2026 밀라노·코르티나동계올림픽 관심 증대를 위한 활동을 비롯해 재능나눔을 통한 생활체육의 중요성을 알리고, 스포츠 정책 메시지 전달 등의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성훈은 위촉식에서 “대한체육회의 홍보대사로 활동할 수 있게 돼 영광이다. 피겨 스케이팅은 제 인생의 전환점이었다. 국가대표 상비군까지 했던 경험을 바탕으로 얻은 도전정신과 집중력이 자양분이 돼 지금의 제가 있게 된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어 “분야는 다르지만 K-팝과 스포츠는 매 순간 최선을 다하고, 이를 응원하는 팬들이 있기에 서로 핵심 가치를 공유한다고 생각한다”라며 “앞으로 우리 스포츠의 힘과 가치를 더 많은 사람들과 나누고 스포츠의 매력을 알리는데 앞장서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김나미 사무총장은 “2026 밀라노·코르티나동계올림픽을 앞두고 피겨 선수 출신인 엔하이픈 성훈을 대한체육회 홍보대사로 모시게 돼 뜻깊게 생각한다. 보다 많은 국민들이 동계올림픽과 국가대표 선수들을 응원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해 주시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성훈이 속한 엔하이픈은 내달 5일 미니 6집 ‘DESIRE : UNLEASH’를 발매한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빌리프랩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