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미션 임파서블' 공략에도 '야당' 개봉 5주차에도 여전한 인기

'미션 임파서블' 공략에도 '야당' 개봉 5주차에도 여전한 인기
입력 2025-05-19 07:38 | 수정 2025-05-19 07:38
재생목록
    2025년 개봉작 전체 흥행 1위를 달성하며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야당'이 개봉 5주 차 주말 한국 영화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했다. [제공/배급: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ㅣ제작: ㈜하이브미디어코프ㅣ감독: 황병국ㅣ출연: 강하늘, 유해진, 박해준, 류경수, 채원빈 | 개봉: 2025년 4월 16일]

    iMBC 연예뉴스 사진

    '야당'은 대한민국 마약판을 설계하는 브로커 ‘야당’, 더 높은 곳에 오르려는 ‘검사’, 마약 범죄 소탕에 모든 것을 건 ‘형사’가 서로 다른 목적을 가지고 엮이며 펼쳐지는 범죄 액션 영화다.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야당'은 개봉 5주 차 주말인 5월 16일(금)부터 18일(일)까지 116,828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누적 관객 수 3,209,573명을 기록, 올해 최고 흥행작의 면모를 보여주며 한국 영화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이는 개봉한 지 한 달이 넘은 시점임에도 불구하고 관객들의 폭발적인 입소문으로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야당'이 올해 극장가 절대 강자임을 다시 한 번 증명함과 동시에 식을 줄 모르는 흥행 열기에 기대감을 더한다.

    “직접 봐야 합니다! 반전의 묘미! 카타르시스가 느껴졌어요! 그리고 배우들의 연기 차력 쇼도 함께 합니다!”(네이버, ha******), “한국에서 또 하나의 대작이 탄생했다!”(CGV, 아브****), “정말 간만에 재미있게 본 영화. 스토리 탄탄하고, 반전에 반전이 거듭되며 흥미진진하고 재미있었다. 연기 베테랑들의 연기도 일품!!”(롯데시네마, 변**), “티켓값이 아깝지 않은 영화!”(메가박스, cu*************) 등 실관람객들의 극찬 호평은 개봉 5주 차에도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야당'의 흥행 기세를 여실히 보여준다.

    올해 최고 흥행작의 저력으로 개봉 5주 차 주말 한국 영화 박스오피스 정상을 차지하며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야당'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iMBC연예 김경희 / 사진출처 플러스엠엔터테인먼트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