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펜타곤 진호, 우석과 재회…S27M 전속계약 [공식]

펜타곤 진호, 우석과 재회…S27M 전속계약 [공식]
입력 2025-05-19 11:39 | 수정 2025-05-19 11:39
재생목록
    펜타곤 진호가 새 보금자리를 찾았다.

    iMBC 연예뉴스 사진

    19일 오전 S27M 엔터테인먼트는 "펜타곤 진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싱어송라이터이자 보컬리스트인 진호가 다양한 방면에서 사랑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진호는 2016년 펜타곤으로 데뷔, '빛나리', '청개구리', '봄눈', '데이지' 등의 명곡들을 발표했고 지난해에는 자작곡으로 꽉 채운 첫 미니 앨범 'CHO:RD'(코드)로 솔로 가수로 데뷔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하기도 했다.

    또한 2013년 'Summer Snow'를 시작으로 '여신님이 보고 계셔', '태양의 노래', '오션스', '천 개의 파랑' 등 다양한 뮤지컬에 출연하며 탄탄한 보컬 실력과 섬세한 연기력을 선보인 바 있는 진호는 오는 6월 3일 개막하는 '베어 더 뮤지컬'에서 말할 수 없는 사랑의 비밀로 고뇌하는 '피터' 역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특히 진호는 소속 그룹 펜타곤 멤버 우석과 재회했다. S27M에서 배우 활동을 하고 있는 우석은 진호와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함께 따로 또 같이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진호가 합류한 S27M 엔터테인먼트에는 나윤권, 빅스 켄, 진민호, 이민정, 그래쓰, 미리 등 감성과 실력을 겸비한 실력파 가수들과 조수민, 우석, 민성, 한서울, 신이안 등 배우들이 다수 소속되어 있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S27M 엔터테인먼트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