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NCT 도영이 건네는 응원, 내달 'Soar'로 컴백

NCT 도영이 건네는 응원, 내달 'Soar'로 컴백
입력 2025-05-19 17:13 | 수정 2025-05-19 17:14
재생목록
    NCT 도영이 솔로로 돌아온다.
    iMBC 연예뉴스 사진


    도영은 오는 6월 9일 두 번째 솔로 앨범 '소어(Soar)'로 컴백한다.

    도영은 '소어' 앨범이 각자의 자리에서 비상을 꿈꾸는 이들에게 작지만 단단한 울림이 되어 멈춰 있던 걸음을 다시 내딛게 하는 용기가 되기를 바라며, 음악에서 스스로 ‘꿈꾸게 하는 힘’을 얻어온 만큼, 이제는 자신의 음악을 듣는 모두에게 그 힘을 건네고자 한다.

    앞서 첫 번째 앨범 '청춘의 포말 (YOUTH)'을 통해 자신을 포함한 모든 청춘이 느껴봤을 법한 솔직한 이야기로 공감을 이끌어냈다면, 이번엔 한층 성숙해진 시선과 단단해진 메시지를 담아, 한 단계 더 성장한 도영의 음악을 만날 수 있을 전망이다. '소어'는 총 10개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와 관련 오늘(19일) 0시 NCT 공식 SNS 채널 등에는 비상하는 날개의 움직임을 형상화한 모션과 빛이 확산되는 듯한 연출로 앨범명 '소어'의 의미를 시각적으로 완성도 높게 구현한 티저 콘텐츠가 공개됐으며, 다채로운 컴백 프로모션 일정도 담겨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리고 있다.

    한편 도영은 '소어' 발매에 이어 6월 13일~15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 공연을 시작으로 아시아 7개 지역에서 개최되는 두 번째 아시아 투어 '2025 도영 콘서트 [ 도어스 ](2025 DOYOUNG CONCERT [ Doors ])'로 폭넓은 행보를 이어간다.

    iMBC연예 김종은 / 사진출처 SM엔터테인먼트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