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언슬전' 안은진 "김대명과 부부 교수…감개가 무량" [소셜in]

'언슬전' 안은진 "김대명과 부부 교수…감개가 무량" [소셜in]
입력 2025-05-19 17:38 | 수정 2025-05-19 17:39
재생목록
    배우 안은진이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출연 인증샷을 공개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안은진은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부부 교수가 되다니. 감개가 무량해요"라며 김대명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에 카메오로 출연, 교수가 된 추민하의 근황을 전한 안은진은 극 중 남편인 양석형(김대명)의 팔을 꽉 끌어안고 부부다운 면모를 자랑하고 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은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스핀오프로, 추민하와 양석형의 결혼 소식은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의 첫 방송 이전부터 '율제병원' 가상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진 바 있다. 당시 한 작성자는 사내 게시판을 통해 '산부인과 곰곰커플, 드디어 결혼'이라는 제목의 글을 올린 뒤 "제가 너무너무 좋은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축하할 일 중에서도 가장 축하할 일!! 율제병원 산부인과 내에 유명한 양석형X추민하 사내커플 아시죠? 이 커플이 드디어 결혼을 한다고 하네요! 직장동료에서 커플로, 커플에서 부부가 되는 과정을 다 같이 본 거나 마찬가지라 제가 다 너무 행복하네요"라고 적었다.

    이어 "진심으로 행복하시길 바랄게요"라고 축하한 작성자는 "너무나 선남선녀 커플인 거 같아요. 그림체도 딱 맞아. 너무나 귀엽고 행복한 부부가 될게 뻔하게 보이는 부부인 만큼, 앞으로의 신혼생활이 기대되네요. 교수님! 행복하세요!"라고 덧붙였다.

    한편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은 지난 18일 최종회를 끝으로 종영했다.


    iMBC연예 김종은 / 사진출처 안은진 SNS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