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엔하이픈 제이크·성훈 "월드투어로 계속 배우고 성장 중" [화보]

엔하이픈 제이크·성훈 "월드투어로 계속 배우고 성장 중" [화보]
입력 2025-05-21 10:46 | 수정 2025-05-21 10:46
재생목록
    그룹 엔하이픈(ENHYPEN)의 제이크와 성훈이 패션 매거진 표지를 통해 뉴욕 감성을 자극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패션 매거진 ‘에스콰이어’는 최근 공식 SNS에 제이크와 성훈이 럭셔리 브랜드 주얼리 브랜드 티파니앤코와 함께한 6월호 표지를 공개했다.

    미국 뉴욕의 도시를 배경으로 촬영된 화보에서 두 사람은 서정적이면서 따뜻한 분위기로 시선을 끌었다. 티파니앤코의 한국, 일본 ‘프렌즈 오브 더 하우스’로 활약 중인 이들은 주얼리가 돋보이는 자연스러운 표정과 포즈로 ‘화보 장인’의 면모를 뽐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제이크와 성훈은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무대에 대한 진심을 전하기도 했다. 성훈은 “여러 무대와 월드투어를 통해 계속 배우고 성장하는 중”이라며 “무대에 오르기 전 엔진(ENGENE.팬덤명)의 함성을 들을 때 가장 흥분되는 동시에 긴장된다”라고 말했다. 제이크는 오는 31일 참석 예정인 ‘2025 위버스콘 페스티벌’에 대해 “공연을 찾는 모든 분들이 엔하이픈에 입덕할 수 있게 준비 중이다”라고 자신감 넘치는 포부를 밝혔다.

    제이크와 성훈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에스콰이어’ 6월호와 공식 웹사이트, SNS 채널 등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제이크와 성훈이 속한 엔하이픈은 내달 5일 오후 1시 미니 6집 ‘DESIRE : UNLEASH’를 발매한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에스콰이어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