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트로트 황태자’ 환희, 6월 단독 팬미팅 전석 매진

‘트로트 황태자’ 환희, 6월 단독 팬미팅 전석 매진
입력 2025-05-24 23:48 | 수정 2025-05-24 23:49
재생목록
    가수 환희의 팬미팅 티켓이 오픈과 동시에 매진됐다.

    iMBC 연예뉴스 사진

    환희는 오는 6월 21일 ECC 삼성홀에서 2025 환희 팬미팅 ‘HWANHEE +’를 개최하는 가운데 지난 23일 티켓을 오픈,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이번 팬미팅은 ‘현역가왕2’로 또 한 번의 도전을 거듭한 환희가 그 여정을 기꺼이 함께해 준 모든 이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담아 마련된 자리로,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되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예감케 했다.

    환희는 이번 팬미팅에서 오랜 사랑을 받은 명곡들부터 ‘현역가왕2’에서 선보였던 신선한 무대들까지 지루할 틈 없는 셋리스트를 준비 중이라고. 장르를 불문한 한계 없는 보컬과 흥미진진한 토크, 다양한 이벤트로 지금까지 많은 사랑과 응원을 보내준 팬들의 기대감을 백분 충족시켜 줄 전망이다.

    한편, 지난 1999년 플라이투더스카이 1집 ‘Fly To The Sky’로 정식 데뷔한 환희는 최근 MBN ‘현역가왕2’로 ‘R&B 황태자’를 넘어 ‘트로트 황태자’의 수식어를 얻으며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2025 환희 팬미팅 ‘HWANHEE +’는 오는 6월 21일 오후 5시 ECC 삼성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BT엔터테인먼트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