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무한도전'의 상징성과 쿠팡플레이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역량이 결합된 대규모 팬 참여형 이벤트로, 10km 러닝 레이스, 테마 체험존, 특별 공연 및 생중계 프로그램 등 풍성한 콘텐츠로 가득 채워졌다.
10Km레이스, 무한도전을 달리다 참가자들은 '무한도전'의 감성이 담긴 레이스팩을 착용하고 10km 코스를 완주했다. 정준하를 비롯해 배우 윤시윤, 션, 쿠팡플레이 예능 '슈팅스타' 출연진(이근호, 염기훈, 김영광, 신세계 등), 심으뜸 등다양한 분야의 셀럽들이 함께해 현장의 열기를 더했다.
또한, 현장에 함께하지 못한 팬들을 위해 쿠팡플레이에서 마라톤을 생중계했다. 무한도전의 전신인 ‘무모한도전’때의 원년멤버 이병진 해설위원과 정용검 캐스터가 중계를 맡았으며, 박명수가 깜짝 게스트로 등장해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이끌어냈다. 실시간 채팅을 통해 팬들은 "이런 행사가 있다는 게 새롭다", "마라톤 중계가 이렇게 재밌을 줄이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레전드의 귀환: 특별 공연
이번 콘텐츠를 주최한 MOst267 김진만 대표는 “이번 행사는 단순한 러닝 이벤트를 넘어, 팬들과 함께 '무한도전'의 정신을 다시 한번 되새기고, 직접 체험하며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되기를 바랬다”며 “콘텐츠가 가진 진짜 힘이 무엇인지 다시 느낄 수 있었고 앞으로 MOst267은 팬과 함께 호흡하고,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새로운 시도를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iMBC연예 백승훈 / 사진출처 쿠팡플레이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