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NE : 하이스쿨 히어로즈'는 아버지의 억압에 시달리던 전교 1등 의겸(이정하)와 그의 천부적인 싸움 재능을 이용하려는 윤기(김도)이 복면을 쓴 '하이스쿨 히어로즈'를 결성해 억눌린 분노를 폭발시켜 학교 폭력 서열을 뒤엎는 하이스쿨 액션 드라마다.
육준서는 싸움 실력을 숨긴 미스터리한 전학생 걸재를 연기했다. 전학 첫날부터 신경전을 벌이며 일촉즉발의 긴장감을 자아낸다.
UDT 출신으로, 채널A 예능 '강철부대'로 이름을 알린 육준서는 넷플릭스 '스위트홈' 시리즈 출연에 이어 이번 작품을 통해 다시 연기에 도전한다.
그는 "걸재는 원작에서 굉장한 임팩트를 보였던 인물이다. 기존 팬층이 형성되어있고, 개성이 강한 캐릭터다. 그 개성을 해치지 않는 선에서 재현하기로 감독님과 얘기했다"고 연기에 신경쓴 부분을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 자리에 있는게 민망할 정도로 내가 연기자로서 정체성이 확립되지 않은 상태에서 오디션을 봤었고 배역을 맡았다. 걱정을 많이 하셨을 거다. 얼마되지 않는 분량과 대사를 갖고 있지만, 좀 더 나답게 바꿔보는 시간을 많이 가졌었다. 감독님께서 신경을 많이 써주셨다"고 감사를 전했다.
'ONE : 하이스쿨 히어로즈'는 오는 30일 금요일 웨이브를 통해 공개된다.
iMBC연예 백승훈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