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QWER(쵸단, 마젠타, 히나, 시연)은 지난 29일 공식 SNS를 통해 미니 3집 '난 네 편이야, 온 세상이 불협일지라도'의 시연의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시연은 키치하면서도 힙한 감성이 공존하는 다양한 스타일링을 보여주고 있다. 불협의 순간들을 뒤로 한 채 당당히 앞을 향해 나아가는 단단하고 자신감 넘치는 시연의 애티튜드가 돋보인다. QWER은 오늘(30일)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미니 3집 '난 네 편이야, 온 세상이 불협일지라도'는 QWER이 데뷔 앨범 '하모니 프롬 디스코드(Harmony from Discord)'부터 이어온 이야기의 조각들이 하나로 맞춰진 앨범이다. QWER은 불협일 것만 같던 세상 아래, 서로의 꿈을 믿으며 변치 않을 미래를 약속한다. 타이틀곡 '눈물참기'를 포함해 총 6개 트랙이 수록됐으며, 멤버 전원이 전곡 작업에 참여해 더욱 깊어진 밴드 사운드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QWER의 미니 3집 '난 네 편이야, 온 세상이 불협일지라도'는 오는 6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iMBC연예 김종은 / 사진출처 타마고 프로덕션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