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이준영, 홍콩 영화 비주얼…또 다른 얼굴 주목 [화보]

이준영, 홍콩 영화 비주얼…또 다른 얼굴 주목 [화보]
입력 2025-05-30 10:50 | 수정 2025-05-30 10:51
재생목록
    배우 이준영이 디지털 화보를 공개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배우 이준영이 지큐 코리아 디지털 화보를 통해 새로운 분위기를 선보였다. 쉼 없이 달려온 작품 활동 사이, 잠시 숨 고르듯 떠난 이번 촬영에서 그는 드라마 밖에서 마주한 진짜 얼굴을 카메라에 담아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홍콩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이준영은 현재의 호흡에 집중하며, 도심 골목을 천천히 걸어 나갔다. 표정은 느슨했고, 자세는 편안했으며, 어떤 장면에선 거리의 구조물에 앉아 시선을 흘리는 모습만으로도 장면을 완성했다. 때로는 정면을 응시하고, 때로는 카메라를 보고 웃음을 터뜨리는 순간도 이어졌다. 컷마다 그 안에서 '지금 이준영만 가능한 무드'가 드러난 셈이다.

    화이트 셔츠와 헐렁한 데님, 슬리브리스 톱과 레터링 티셔츠 등 편안한 착장 위로 더해진 그의 표정은 매 컷마다 다른 분위기를 완성했다. 별다른 연출 없이도 남친미를 선보여 현장 스태프들의 호응을 끌어냈다는 후문이다.

    이준영은 최근 드라마 ‘멜로무비’, ‘폭싹 속았수다’, ‘약한영웅 Class 2’, ‘24시 헬스클럽’ 등 다양한 작품에서 장르를 넘나드는 연기를 보여주며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홍콩 거리 곳곳을 누비며 기록한 이준영의 화보와 영상은 지큐 코리아 디지털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지큐 코리아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